PC 보안 실태 평가와 감사 등 PC 보안수준 진단

 

[아이티데일리]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PC 보안수준 진단 솔루션 ‘아이피스캔CSI(IPScan CSI v1.0)’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마크인 GS인증(1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아이피스캔CSI’는 사용자의 PC 보안 실태 평가와 감사를 위한 솔루션으로 ‘내PC지키미 V3.0’ 기능을 충족한다. 또한, 일원화된 관리 포인트를 제공하고, 별도의 서버 구축이나 설정 없이 운영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를 통한 모든 점검 항목의 통계 및 그래프를 제공해 사용자의 보안인식 제고와 함께 보안 취약점을 점검하는 솔루션이다.

‘아이피스캔CSI’는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IPScan NAC)’과 연동을 통해 네트워크 차단, 자산관리, 사용자 인증 및 무결성 검사까지 하나의 콘솔로 중앙관리가 가능하다. 보안 취약점이 발견된 단말에 즉시적인 네트워크 접근 차단 및 패치를 할 수 있으며, ‘아이피스캔CSI’ 전용 어플라이언스 장비로 PC보안수준진단과 네트워크 접근제어를 쉽고 간편하게 점검 및 조치가 가능해 구축 및 관리 비용 절감 효과가 크다.

김성수 스콥정보통신 사장은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아이피스캔CSI’의 기술력와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아이피스캔CSI’가 보안 취약성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방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내부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 전문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공공기관 대상 영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