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 프로그램, 무상 서비스, 교육 혜택 하나로 묶은 ‘SSG Easy Program’ 진행


▲ 주니퍼네트웍스는 오는 연말까지 'SSG Easy Program'을 진행한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지사장 강익춘, 이하 주니퍼네트웍스)는 총판사인 인성디지탈, 정원엔시스템과 함께 8월1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SSG Easy Program'을 진행한다.

SSG Easy Program은 자사의 통합보안솔루션(UTM)인 SSG 제품에 대한 우수한 제품, 무이자 금융지원(Lease Program), 3년 무상 서비스, 교육이라는 4가지 핵심 요소를 한 패키지에 묶어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고객들이 주니퍼 SSG 제품 계약 시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초기 비용 부담 없이 SSG 제품 구매 비용을 월별 납부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주니퍼네트웍스는 IBM의 금융비즈니스 분과이자 글로벌 IT 파이낸싱 솔루션 제공업체인 IGF(IBM Global Financing)과 리스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SSG구매 고객을 위한 ▲SSG 제품에 대해 3년간 무상 서비스 ▲총판사에서 매월 실시하는 보안 교육 시 참석 기회 우선 제공 ▲리스 프로그램 계약기간 발생하는 모든 이자를 총판사에서 대납 ▲리스 프로그램의 고객 신청서를 작성해 보내 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G 제품 무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 이번 리스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비게이션, 전자사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SSG(Secure Services Gateway) 제품군은 시장에서 이미 입증된 Screen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하며 웜, 스파이웨어, 트로이 목마 및 악성 코드로부터 지사에서 송수신되는 트래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침입 방지, 바이러스 차단(스파이웨어 차단, 애드웨어 차단, 피싱 차단 등도 포함), 스팸 차단, 웹 필터링 등과 같은 포괄적인 통합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