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고객 쇼핑 패턴 분석해 맞춤 타기팅 실시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NBP와 LF는 모바일과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의 쇼핑 패턴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맞춤 타기팅 시스템을 구축했다. LF는 NBP를 파트너로 선정한 이유로 국내 클라우드 기업 중 가장 큰 데이터센터에서 나오는 안정성과 보안성 및 실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 등을 꼽았다.
우진형 LF 상무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장점인 편리한 서비스 구성과 확장성에 NBP의 실시간 기술지원이 더해져 단기간 내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었다”며, “현재 한 번의 장애 없이 순조롭게 사용 중이며, 연내 가시적인 온라인 매출 확대를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팽동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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