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영화 페이백, 인기 영화·애니메이션·드라마 최대 50% 할인

▲ 곰앤컴퍼니가 ‘곰TV’의 인기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곰상첨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자사 인터넷미디어 ‘곰TV’의 ‘곰상첨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곰상첨화’ 프로모션은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할인하고 ‘곰TV’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곰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29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작 인기 영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함도’, ‘청년경찰’, ‘택시운전사’, ‘캐리비안의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 다양한 인기 영화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곰캐시’ 5천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영화를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로 시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미녀와 야수’, ‘모아나’, ‘주토피아’ 등 어린이들을 위한 디즈니 영화와 ‘태양의 후예’, ‘피고인’, ‘구르미 그린 달빛’, ‘조작’ 등 인기 드라마를 50% 할인하며, ‘검사외전’, ‘내부자들 : 디 오리지널’, ‘히말라야‘ 등의 인기 영화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쿠로코의 농구 윈터컵 총 집편’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 또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