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노스코리아는 지난 7월 9일 국제 스티비 어워드 시상식에서 코그노스 8 솔루션이 최우수 제품개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발표했다.

국제 스티브 어워드는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 상이라 불리며, 비즈니스 부문 유일의 국제대회로 미국의 스티비 어워드가 주관한다.

이번에 수상한 코그노스 제품개발팀은 지난해 고객 관리 중심의 Cognos 8 제품인 Cognos 8 Go! Consumer modes의 개발과 더불어 신제품 연구 개발 분야에서 이미 인정 받았다.

코그노스는 고객 관리를 위한 Cognos 8 제품에 이어 제품 라인을 Cognos 8 Go! Mobile, Cognos 8 Go! Search와 Cognos 8 Go! Office라인으로 확장하면서 기업들이 경영 환경 변화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실행 템플릿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라는 점에 점수를 얻었다. 또한 리서치, 검색 엔진, MS 오피스 지원, 웹 브라우져 등의 기술과 무선 블랙베리 장치지원으로 기업 내 이용자들이 고객 현황 보고, 분석, BI 콘텐츠 사용 등 직접적인 성과 뷰를 제공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수행 할 수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

코그노스 피터 그리피스 부회장은 "코그노스는 항상 혁신적인 솔루션을 위한 연구 개발에 힘쏟고 있다"며, "코그노스 제품 개발팀은 지난해 구글, RIM, IBM,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파트너들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선보이면서 계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