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식 사이드 패널 디자인 채택…5mm 두께의 강화유리 적용

▲ ‘써멀테이크 뷰 71 강화유리 RGB 에디션’

[아이티데일리] 써멀테이크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4개의 강화유리 패널과 전면에 RGB 링팬(Riing Fan)을 디자인 적용한 PC 케이스 ‘써멀테이크 뷰(VIEW) 71 강화유리 RGB 에디션’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PC를 꾸미는 ‘PC 튜닝’ 시장이 성장하면서 ‘커스텀 수냉 PC’도 주목받고 있다. 고성능 PC 시스템의 냉각용으로 사용되는 수냉 쿨링 시스템에 LED 조명 같은 시각적 튜닝 요소를 더한 게 ‘커스텀 수냉 PC’다.

‘뷰 71 강화유리 RGB 에디션’ 풀타워 케이스는 최적의 공기 흐름을 구현하기 위해 개방식 사이드 패널(경첩 구조) 디자인을 채택했고, 보이는 모든 면(전면, 양 옆 사이드 패널 및 상단)을 5mm 강화유리와 전면에는 RGB 링팬이 탑재됐다. 또한, PCI-E 슬롯용 브래킷이 제공돼 수직으로 그래픽카드 장착할 수 있다. 여러 개의 3.5/2.5인치 저장창치를 동시에 장착할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완전 모듈화로 확정성을 제공한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뷰 71 강화유리 RGB 에디션’은 고급 강화유리에 링팬으로 심미성이 더해진 컴팩트한 풀타워 케이스로 공간활용을 원하는 유저에게는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