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과정의 교육 부담 해소…두 달간 기존 강의 비용 1/4로 할인

▲ 메이븐의 ‘솔리드웍스’ 주말 오프라인 교육 과정이 개설됐다.

[아이티데일리] 메이븐(대표 김용호)은 자사 ‘솔리드웍스(SOLIDWORKS)’ 교육 과정 수강생들의 교육 부담을 줄이고자 주말 과정을 오픈하고,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무료 교육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은 평일 4일로 구성된 기존의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기 어려웠던 학생과 직장인들을 고려해 토요일과 일요일로 구성된 신규 과정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11월, 12월 교육과정에 한해 강의료를 기존의 1/4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은 매주 토요일 4주, 12월은 토요일과 일요일 2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강의 시간은 오후 1시에서 7시까지 6시간이며, 강의 수강 에 필요한 PC와 교재는 무상 대여 형태로 제공한다. 교육 과정을 모두 이수할 경우 ‘솔리드웍스’ 공인 인증 수료증도 발급된다.

김용호 메이븐 대표는 “기존 교육 일정이 개인 일정과 맞지 않아 듣지 못했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3D 솔루션의 전문 기업답게 전문적인 강의를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븐은 자사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무료 교육을 제공한다. ▲3D 캐드(CAD) 기본 과정 ▲기술 컨텐츠 제작·렌더링 ▲설계 품질 관리 ▲기능 TIP 등의 교육을 메이븐 에듀온 회원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