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2
뉴스홈 > 문화
에프엘모바일,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사전예약 실시‘파이널 판타지’ 외전 시리즈…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아이티데일리]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 양쇼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는 스토리와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으로 전세계 유저들을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이미 PSP와 PS4 버전으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원작을 바탕으로 게임 특색을 살림과 동시에 모바일에 최적화해 새롭게 개발됐으며,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해 10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4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동방국가군 오리엔스에서 주작 루브룸의 마력의 근원인 주작 크리스탈을 빼앗기 위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과 크리스털을 지키기 위한 주작 루브룸 12 구세주(Agito)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는 이도류를 무기로 사용하는 근거리 캐릭터 검사와 쌍권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 사수, 냉기를 사용해 상대를 결빙시키고 행동을 둔화시키는 원거리 캐릭터 마법사 세 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게임 플레이 중간에 등장하는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은 스퀘어 에닉스 제작진이 스토리 영상의 감독을 맡아 제작됐다. 또한,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 외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마을과 전투 인터페이스, 방대한 스토리 기반의 스테이지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 500개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후보생 모집’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치에 따라 고급 영웅 소환권 등을 지급하며, ‘친구와 함께 하자!’ 이벤트에서는 나만의 URL을 부여받아 자신의 SNS에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5만 원, 1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인기기사 순위
153-02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층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팽동현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