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성 및 시스템 연동성 갖춘 협업 SW…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서비스 확장

▲ 마드라스체크가 중견기업·대기업을 대상으로한 협업 SW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는 중견대기업용 협업 소프트웨어(SW)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플로우’는 높은 보안성과 내부 시스템 연동성을 갖춘 프로젝트 중심의 협업 SW다. 프로젝트 방을 중심으로 팀원들과 업무, 일정, 파일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팀 외부 파트너도 SNS 계정을 이용해 쉽게 초대할 수 있다.

기존에 SaaS 방식으로 제공되던 ‘플로우와 달리 사내 구축형으로 제공되는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고객사가 사내에서 회사 DB를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구축형 시스템과 달리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지며, 기업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그룹웨어, ERP, 기업 메일 등 내부 시스템과도 손쉽게 연동할 수 있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는 “고객 기업의 꾸준한 요구로 탄생한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금융 정보 보안에 민감한 핀테크 기업, 도청과 메신저 해킹 위험에 대비하려는 언론사, 원청 대기업으로부터 연구개발을 아웃소싱 받는 OEM 업체 등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