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PC·모바일 화면 구현…주요 상품 정보에 대한 접근성도 개선

▲ 새롭게 개편된 메조미디어 홈페이지 화면

[아이티데일리]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모바일 최적화로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자사 홈페이지가 PC 및 모바일 웹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기업 슬로건인 ‘No.1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모던한 색상과 레이아웃을 적용,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홈페이지 방문자의 편의성 및 접근성도 개선했다. 첫 화면에서 간단한 스크롤만으로 메조미디어의 국내외 온라인·모바일 광고와 옥외광고 등 주요 사업 부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방문자가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여러 메뉴를 확인하는 수고를 덜 수 있게 됐다.

독립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DMP) ‘데이터 맥스(Data Max)’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 등 메조미디어의 핵심 역량과 주요 광고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역시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곧바로 이동해 확인할 수 있다. 각 사업 담당부서별 연락처 역시 확인 가능해 필요한 업무에 대한 설명과 컨설팅을 신속히 받을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신 정보와 양질의 리포트를 열람할 수 있는 ‘인사이트M 브런치’, 정기 뉴스레터 등의 메뉴도 마련해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트렌드 관련 정보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진현석 메조미디어 사업전략팀장은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자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자사 홈페이지가 관련 업계 종사자와 일반 고객에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