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보안전략 공유 및 실질적 대응 제시

▲ 지란지교시큐리티가 부산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부산에서 영남 지역 VIP 고객사를 초청해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파트너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된 영남지역 세미나로 실제 지역고객들의 정보보안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고객 초청 세미나로 기획됐다. 주요 파트너들과 함께 영남지역 VIP 고객을 초청하여 최근 보안 트렌드 및 이슈를 살펴보고 이에 대응하는 기업 보안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본 행사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는 ▲ 보안 위협 동향에 따른 메일보안 강화 전략 및 신기술 소개 ▲ 기업 자산관리를 위한 콘텐츠 보안 및 관리 방안 ▲ 기업 모바일 보안 및 관리 사례 및 대응 솔루션 ▲ 영남권 비즈니스 강화 전략 등을 소개하며 기업이 당면한 보안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응안을 제시했다.

고필주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업총괄 이사는 “앞으로 영남지사를 거점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고 기업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당사와 함께 영남지역 비즈니스를 이끌어 가는 파트너사들을 적극 지원, 협력함으로써 지역 정보보안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지난해 부산에 영남사무소를 개소하고 대구, 울산 등 영남지역의 주요 파트너사를 발굴,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영남지사는 전년 대비 약 2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