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지 서버로 ‘디자인 혁신상’, 대용량 스토리지로 ‘베스트초이스상’ 받아

 
[아이티데일리] 슈퍼마이크로 국내 공식 수입원 넥스트와이즈(대표 유영주)는 지난 5월 30일 대만 ‘컴퓨텍스 2017’ 행사에서 슈퍼마이크로가 ‘디자인 혁신상’ 및 ‘2017 베스트초이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슈퍼마이크로는 행사에서 스마트 에지(edge) 서버 ‘SYS-E100-9AP’로 ‘디자인 혁신상’을, 60베이 4U ‘슈퍼스토리지’로 ‘베스트초이스상’을 수상했다.

먼저 ‘디자인 혁신상’을 수상한 ‘SYS-E100-9AP’ 서버는 사용자가 분석을 위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수집하고 공유 및 필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치에서 생성된 데이터가 기존 인프라를 거치지 않고도 에지에서 클라우드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스트초이스상’을 수상한 슈퍼마이크로의 60베이 4U ‘슈퍼서버’는 24DIMM 메모리와 NVMe SSD를 지원하는 고용량 스토리지 서버 제품군이다.

이 밖에 슈퍼마이크로는 행사에서 40가지 이상의 임베디드, 사물인터넷(IoT),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및 게임 부문 솔루션을 선보였다.

전시회에 방문한 넥스트와이즈 관계자는 “슈퍼마이크로의 수상을 축하한다”면서, “인텔 ‘제온’ 프로세서 확장형 제품군에 기반한 새로운 ‘X11’ 시스템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