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내부 프로세스 및 제품 고도화 절차 우수성 인정받아

▲ 박재문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장(왼쪽),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오른쪽)

[아이티데일리]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자사 원격지원SW ‘리모트콜’이 ‘제3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진행된 ‘제 3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 대상’은 SW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알서포트의 원격지원SW ‘리모트콜(RemoteCall)’은 제품의 품질 관리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와 제품 고도화 절차 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원격 지원 ‘리모트콜’이 아시아 1위를 지킬 수 있는 건,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 관리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W로써 우수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밸류업(Value Up) 서비스’로 끊임없이 품질 관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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