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우수한 기술력과 비즈니스 성과 인정 받아

▲ (왼쪽부터) 김도건 라드웨어 코리아 지사장, 로이 지사펠 라드웨어 CEO,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 황철이 오픈베이스 전무, 김영대 오픈베이스 엔지니어, 최재윤 오픈베이스 부장, 테렌스 잉 라드웨어 아태지역 부사장

[아이티데일리]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는 라드웨어의 ‘Radware APAC Executive Exchange 2016’에서 아태지역 최고 파트너 상인 ‘톱 ADC 디스트리뷰터’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톱 ADC 디스트리뷰터’는 라드웨어가 한 해 동안 아태지역에서 최고의 실적과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오픈베이스는 2011년부터 올해까지 6년 동안 이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송규헌 오픈베이스 대표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은 받은 것”이라며, “국내 IT 전반을 이해하는 능력과 차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더욱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과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라드웨어 APAC Executive Exchange’은 라드웨어가 주최하는 매년 대규모 글로벌 파트너 행사로, 아태지역의 모든 파트너에게 신제품 정보 및 비즈니스 전략, 고객 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태국 크라비에서 개최됐으며, 아태지역의 약 200여명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