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내 이메일 보안실태 컨설팅도 무상 제공

▲ 다우기술이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메일 서버를 보유한 기업을 대상으로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15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APT공격 방어, 스팸메일 차단부터 메일 백업과 이메일을 통한 기업 내 정보 유출 방지까지, 메일보안 기능들을 제공하는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메일 서버를 보유한 기업은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기업의 환경에 맞게 설치해 15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은 테라스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전문 엔지니어가 신청 기업을 직접 방문해 사용하고 있는 메일 서버 환경에 맞게 제품을 설치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기업은 무료체험기간 동안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신메일 정보 모니터링 및 수집 ▲보안 위협 공격메일 현황 분석 ▲국가별 스팸 발송 현황 보고 등 메일 보안 위협 실태에 대한 컨설팅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정종철 다우기술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메일을 통한 보안 위협에 대해 기업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유용성과 편의성을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