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 등 7가지 혜택 제공

▲ 락인컴퍼니가 스타트업 및 소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7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 ‘앱보안, 리앱이 더더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필요한 스타트업 및 소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7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 ‘앱보안, 리앱이 더더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이벤트로 애플리케이션 통합보안솔루션 ‘리앱 포 비즈니스’를 사용 기간에 따라 4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정보를 전체 암호화하는 기술로 특허를 획득한 ‘리앱 포 비즈니스’는 소스코드를 암호화해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앱의 위/변조 방지, 해킹 툴 탐지 등 애플리케이션 운영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격 할인 이외에도 사용자가 보안솔루션의 사용 기간과 적용 시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스트를 위한 추가 사용기간도 제공한다.

또한, 보안 솔루션 사용기간을 다른 앱과 공유하고, 사용하지 못한 기간을 이월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구매하는 모든 기업에 앱의 디바이스 호환성 테스트를 실행하는 등 총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는 “향후 모바일 금융, IoT, 스마트 러닝 등 더 많은 앱 비즈니스 시대가 예고된 만큼 이제 앱 산업에서 보안은 기업의 전략 중 하나다”며, “사용자가 자사의 보안정책이나 서비스 방식 등에 따라 전략적으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