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젝트 개발 경험 있는 예비 창업자 대상 6개월간 프로젝트 과정 제공

▲ ‘경기 게임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박헌용)은 ‘경기 게임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 게임 아카데미’는 게임 프로젝트 개발 경험이 있는 예비 창업자에게 6개월 간 게임 프로젝트과정 수강 및 창업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6개월 프로젝트 과정 동안에는 창업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기술, 자금과 네트워크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개인 20명 내외이며, 5인 이내 프로젝트팀으로 지원할 시 우대한다.

교육은 전임교수를 중심으로 기획과 프로그래밍을, 그래픽 분야 전임강사가 각 분야 실무 밀착형 멘토링을 제공하며 세부 분야는 넥슨 및 NC소프트 전·현직 실무자가 진행한다. 사업자 등록부터 인사, 노무, 회계, 법률 등 스타트업 창업 후 회사를 이끌어 가는데 필요한 모든 분야도 교육한다.

또한, 특전으로 프로젝트 당 300만 원과 1인 당 50만 원의 개발자금을 ‘종자돈’ 개념으로 지원한다. 프로젝트 시작 4개월 후 3천만 원 상당의 상용화 지원도 이뤄진다. 교육 참가비는 1인 당 60만 원이다.

경기 게임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공고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도 콘텐츠산업과 및 경기콘텐츠진흥원 ‘G-넥스트(G-NEXT)’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