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기업용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구매자 대상

▲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자사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제품의 신규 구매 및 리뉴얼 고객이며, 서버 및 가상 호스트 당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은 1TB ▲PC/Mac을 위한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은 250GB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 11.7’ 제품은 2TB 등 클라우드 스토리지 용량이 각각 제공된다.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 11.7’ 제품은 워크스테이션 당 500GB가 주어진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신규 구매 및 라이선스 리뉴얼 고객들은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1년간 무료 사용하거나 최대 3년 동안 서브스크립션(월정액 구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사용이 간편한 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으로, 모든 아크로니스 백업 제품과 연동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기업 IT관리자들은 아크로니스의 기업용 백업 제품과 간편하게 연동, 로컬 및 외부 클라우드 백업을 실행할 수 있다. 특히 디스크, 파티션, 서버, 데이터 등 모든 시스템 리소스를 ‘아크로니스 클라우드’에 백업 시킨 후, 파일 및 폴더와 애플리케이션 혹은 전체 시스템을 손쉽게 복구할 수 있어 SMB 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는 설명이다.

아크로니스 측은 SMB 사업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년간 무료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함으로써 3개 이상의 복사본을 2개 이상의 서로 다른 장소인 디스크와 클라우드 등에 백업해두고, 1개의 복사본은 반드시 클라우드 등 외부에 보관하는 ‘3-2-1 백업 규칙’을 실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존 자니(John Zanni) 아크로니스 CMO(Chief Marketing Officer)는 “오늘날 SMB 사업자들은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백업하고, 랜섬웨어와 같은 외부의 지속적인 공격으로부터 기업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의 위치와 관계없이 여러 곳에 백업 데이터를 둠으로써, 언제나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전방위적 데이터 보호 전략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 클라우드에 대한 서브스크립션은 ‘아크로니스 백업’ 서브스크립션 유효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영구 라이선스 구매 고객의 경우 무료 클라우드 서브스크립션은 1년 후 만료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