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140’, ‘RD350’, ‘RD450’ 제품 특별 할인가 제공, 문의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레노버 씽크서버 국내 총판인 리치앤타임이 이달 31일까지 ‘씽크서버’ 제품군을 한정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레노버 씽크서버(ThinkServer) 국내 총판인 리치앤타임(대표 김한석, 정용호)은 이달 31일까지 ‘씽크서버’ 제품군을 한정 특별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치앤타임은 레노버 ‘씽크서버’ 제품군 중 ‘RS140’, ‘RD350’, ‘RD450’을 한정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 문의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씽크서버 ‘RS140’은 경제적인 보급형 서버로,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하고 비즈니스 사양에 꼭 필요한 기능만 포함돼 중소기업 규모에 적합한 크기와 경제성이 장점이다. ‘RD350’은 최신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차세대 DDR4 메모리를 탑재해 뛰어난 가성비에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자랑한다. 16개 슬롯을 통해 최대 512GB 메모리 탑재가 가능한 ‘RD450’은 대용량의 효율적 스토리지 공간을 지원하며, 동급 서버 중 가장 많은 디스크 개수의 2.5인치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를 장착할 수 있는 유연한 구성 옵션을 제공한다.

리치앤타임 관계자는 “x86 서버를 대표하는 레노버 ‘씽크서버’는 품질, 안정성, 그리고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데 있어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 꾸준한 판로확대가 이뤄지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서버 구입을 계획했던 기업 고객들이 레노버 ‘씽크서버’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리치앤타임 ‘씽크서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치앤타임 씽크서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