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성공률 및 업무 효율성 높여

 
[아이티데일리] 한국오라클은 국내 수충격분야 전문회사인 플로우테크에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Oracle Sales Cloud)를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오라클 측에 의하면 플로우테크는 비용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도입해 고객 및 영업 기회를 보다 잘 관리하고, 국가간의 데이터 가용성을 확보하고자 했다. 이에 플로우테크는 강력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오라클 소셜 네트워크(Oracle Social Network; OSN)와 라이트박스(Lightbox) 기능을 포함한 확장 기능을 제공하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를 도입했다.

플로우테크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우수한 데이터 분석 성능 및 모바일 지원 기능을 활용해 영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영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영업 데이터 분석 및 예측 분석이 가능해졌다.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플로우테크는 잠재 고객 및 기회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고객 데이터의 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외부에서도 영업 정보에 접근이 가능해져 실시간으로 영업사원들이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 정보 활용을 극대화해 자사 영업 현황 및 시장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양재구 플로우테크 대표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가 지원하는 강력한 모바일 기능을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각 국가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문겸 한국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단장은 “한국오라클은 세일즈 비즈니스뿐 아니라 국내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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