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임무 팩도 올해 출시 예정

▲ ‘스타크래프트II’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노바 비밀 작전’ 이미지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II(StarCraft II)’의 다운로드 콘텐츠 ‘노바 비밀 작전’의 두 번째 임무 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바 비밀 작전’은 ‘스타크래프트II’에서 새롭게 선보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총 3개의 임무 팩으로 구성됐다. 지난 3월 첫 번째 임무 팩이 출시된 이후 새로운 게임 요소들을 통한 색다른 재미로 팬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두 번째 임무 팩에 대한 기대도 동시에 받고 있다.

‘노바 비밀 작전’에서 플레이어들은 테란의 가장 강력한 유령 요원인 ‘노벰버 ‘노바’ 테라’가 돼 자치령의 생존을 위한 여러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적 기지 침투, 대규모 공습 차단, 개발 중인 은신 함선 조종 등 자치령의 생사가 걸린 중요한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스타크래프트 세계의 알 수 없는 위험한 비밀을 맞닥뜨리게 된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세계를 더 탐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티라도 IX’, ‘자르반 마이너’ 등 새로운 세계와 환경이 등장,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바 비밀 작전’ 두 번째 임무 팩은 ‘배틀넷 샵’을 통해 7,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3가지 임무 팩을 묶음 상품으로 구입할 경우 크게 할인된 가격인 14,000원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StarCraft)’나 ‘스타크래프트II’ 게임 라이선스가 없어도 구매해 즐길 수 있으며, 세 번째 임무 팩은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이다. ‘노바 비밀 작전’ 임무 팩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II’는 지난 1998년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휩쓴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시리즈 중 하나다. 특히, 지난해 11월 출시된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은 장장 17년을 이어온 공상과학 대서사시인 ‘스타크래프트’ 스토리에 흥미진진한 결말을 지은 대작으로 꼽히면서 출시 하루 만에 전 세계적으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타크래프트II’ 래더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등을 대대적으로 개편, 국내외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