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싱글사인온’ 및 ’CA 고급 인증’ 통해 안전한 인터넷 기반 앱 접근 지원”

 
[아이티데일리] CA테크놀로지스(한국대표 마이클 최)는 접근관리 솔루션 ‘CA 싱글사인온(CA SSO)’과 ‘CA 고급인증(CA Advanced Authentication)’에 개인사용자를 위한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업은 이를 통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개별 파트너 시스템 환경 등 리소스 위치에 상관없이 보다 안전한 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 접근을 실현할 수 있다. 고객이 사람보다 소프트웨어(SW)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고 기업과 소통하는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접근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CA 싱글사인온’과 ‘CA 고급인증’은 다양한 웹애플리케이션, 포털, 보안 영역에서 끊김 없는 사용자경험을 제공한다. 단 한 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면서 위험 기반 인증과 멀티팩터 자격증명(multi-factor credential) 기능을 통해 온라인 계정 사기와 허가되지 않은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

비크 만코티아 CA 아태·일본지역 보안·API관리담당 부사장은 “강력한 인증과 싱글사인온은 직원과 기업 파트너는 물론 개인사용자를 위한 접근관리 솔루션으로 확장되고 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아태지역은 금융산업을 중심으로 개인사용자 접근관리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머지않아 의료기록과 같은 시민 데이터에 접근하는 새로운 소비자 접점 분야에서 싱글사인온과 고급인증 도입이 가속화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