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서 퀴즈 맞춘 방문자 추첨해 경품 전달

▲ 이글루시큐리티가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정보보호 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자발적인 정보보호 실천을 위한 ‘정보보호 점검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글루시큐리티가 제시하는 정보보호 점검 수칙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제시되는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담당자 발표는 7월 20일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의 중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기본적인 보안 수칙을 잘 지키지 못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인 스스로가 정보보호 수칙을 쉽게 확인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은 국민들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마련된 것으로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돼 운영된다. 올해는 7월 13일에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연계행사인 ‘2016 정보보호 R&D 및 제품전시회’에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