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가상화 솔루션으로 올플래시·하이브리드에 최적화

▲ 인포트렌드 ‘EonStor GSe’

[아이티데일리] 인포트렌드(Infortrend) 제품을 국내에 공식 공급하는 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은 인포트렌드의 융합형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 ‘EonStor GSe 패밀리’는 별도 형태로 구현되던 가상화, 파일, DB 스토리지를 하나의 장비로 디자인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도입 시 운영비용 절감은 물론 TCO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강력한 가상화 성능을 제공해 빅데이터 스토리지 구현에 최적화된 편의를 제공한다.

한성SMB솔루션은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라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인포트렌드(Infortrend) ‘EonStor GSe 패밀리를 필두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우뚝 선다는 전략을 밝힌 바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 기술에 인포트렌드(Infortrend)의 설계 능력을 더해 가상화와 클라우드, 빅데이터 엔터프라이즈 분야까지 통합적으로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Infortrend)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는 천재지변 및 예기치 않은 단전 등의 사고로부터 데이터의 신뢰성을 견고하게 보장하는 RAID 기술이 적용됐으며 우연한 사고나 기계적인 오류, 최근 기업 환경의 경영활동을 위축시킨 주요 이슈인 랜섬웨어와 같은 해킹 위협에도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모듈화된 설계로 유지보수에도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탁월환 확장형 설계로 기업 규모에 따라 확장이 수월하다. 장착 가능한 스토리지의 수는 2U는 432개, 3U ‘EonServ’는 최대 436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 인포트렌드 ‘EonStor GSe 3016’

전도영 한성SMB 솔루션 차장은 “통합 스토리지 신제품인 ‘EonStor GSe 패밀리’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EonStor GSe 패밀리’의 뛰어난 유연성과 확장성은 기업의 요구 조건을 유연하게 대응하기에 기업의 비용 절감에 강력한 이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