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환 쿨링 및 편리한 유지관리 지원

▲ 빅스일렉트론 ‘크로노스 USB 3.0’
[아이티데일리] PC 케이스 및 주변기기 전문업체 빅스일렉트론은 미니타워 PC 케이스 ‘크로노스 USB 3.0(이하 크로노스)’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로노스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메탈릭 패턴의 외관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전면부는 메탈릭 헤어라인 패턴과 테두리의 하이글로시 재질이 모던한 직선과 곡선으로 상단까지 이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상단은 전원 및 리셋 스위치, LED와 USB 3.1 Gen1 포트, USB 2.0 포트 2개, HD-AUDIO 포트가 배치돼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내부는 ATX, Micro-ATX, Mini-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ATX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274mm(하드 베이 분리 시 36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6.4cm(2.5) SSD 및 8.9cm(3.5) HDD 드라이브를 최대 7개까지 장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한 슬라이드 가이드가 4개 제공된다.

상단 및 후면에는 12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된다. 최대 120mm 팬 쿨러를 상단 2개, 후면 및 하단에 각 1개, 전면 2개 등 총 6개의 구성이 가능하며, 하단에는 먼지필터가 있어 원활한 쿨링과 편리한 유지관리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