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및 가족 대상 기본료 1개월 면제, 군장병 대상 간식배달 이벤트 진행

▲ 이지모바일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나라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이지모바일(대표 김도균)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나라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지모바일은 6월 9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신청하는 국가유공자와 가족 모두에게 1개월 기본료를 전액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가유공자 본인뿐만 아니라 함께 고생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국가유공자증,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필요 서류만 확인되면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이지모바일에서 운영 중인 군 장병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을 통해 대한민국을 지키는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한 ‘1등 부대에 간식을 쏜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현재 복무 중이거나 제대한 부대, 또는 가족이나 친구가 복무 중인 부대 명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가장 많이 언급된 부대를 선정해 간식을 배달해 준다. ‘이지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모바일 관계자는 “이지모바일은 조금씩 잊혀져가는 호국보훈의 정신을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와 어려움을 함께 이겨낸 가족들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또한 이지모바일은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받고 있는 ‘복지할인 요금제’ 외에 다양하게 사회적으로 공헌할 수 있는 실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