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수원의 마지막 택지지구인 호매실 택지지구 C-3블록 ‘한양수자인 호매실’이 분양 중이다. 지하 2층~ 지상 25층, 총 15개동, 전용 84㎡ 850가구, 전용 97㎡ 544가구 총 1,39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바로 옆 호매실IC가 위치해 있어 과천~봉담간 고속도로가 이용 가능하다. 수원~광명 고속화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광명 소하까지 약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게 된다. KTX 광명역은 전국으로 통하는 교통망이 구성되어 있다. 수원~광명 고속화도로는 광명∼서울∼문산 구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아파트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는 거실조명과 승강기호출 제어 등이 가능하고, S-스위치로 모든 침실 조명을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주방에는 10인치 디지털 주방TV를 설치해 뉴스, 드라마 등의 시청이 가능하다. 전력, 가스, 수도 등을 가구 방문 없이 원격검침시스템으로 검침이 가능하고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해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어린이 물놀이터는 바닥분수와 연계되어 있으며 생태연못, 가족마당, 운동시설,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의 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에는 칠보산과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다.

가구수가 가장 많은 전용 84㎡A타입의 경우 확장 시 방이 4개까지 확보되고 전용 84㎡B타입은 3면 발코니 설계로 서비스 면적이 넓다. 확장 시 안방에 2개의 드레스룸이 가능하다. 전용 97㎡타입은 주방펜트리가 있고 확장 시 보조 주방에는 인덕션이 설치된다.

한양수자인 호매실 아파트는 2018년 6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