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용인시 역북도시개발사업지구내 A블록에 동원개발이‘용인역북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아파트를 공급중이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총 842가구 규모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59㎡가 전체 71%에 달한다.

용인테크노밸리가 처인구 이동면 덕성리 일대에 약 3,00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약84만㎡ 규모로 2018년까지 완공을 목표로 현재 진행중이며 ‘명지대역 동원로얄듀크 아파트’와는 약 10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용인경전철 명지대역을 이용하면 기흥역에서 분당선과 환승되어 서울 강남권과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단지 인근에 용인 시가지를 우회하는 국도대체 우회도로가 현재 공사중으로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와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의 차량 접근성이 좋아지게 된다. 그리고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현재 공사중이다. 특히 제2경부고속도로인 서울~세종고속도로 사업추진계획이 발표되어 교통 인프라가 개선될 전망이다.

(주)동원개발은 2015년 시공능력평가순위 36위, 기업신용평가 AA등급의 우수한 기업신용도를 바탕으로 1군 건설사 중 가장 낮은 수준의 부채비율을 가진 부산경남지역 대표건설사다.

홍보관은 용인 역북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역삼동 주민센터 옆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6월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