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미사역 역세권에 위치한 망월천 조망권의 오피스텔 ‘하남 미사 효성 해링턴 타워 레이크파크’가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9층, 527세대로 구성됐고, 미사강변도시 상업시설 내에서 골든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이중 원룸형 오피스텔은 518실고, 전용 5.9평~6.98평까지 실수요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미사 효성 해링턴 타워 레이크파크는 미사역과 130m 거리라는 초역세권의 입지와 망월천의 호수 조망권을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미사 강변도시는 강일IC, 상일 IC를 통해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로 접근이 가능해 강남 및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고,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 개통 시 수혜지역이 될 수 있다.

강동 첨단업무지구의 삼성 엔지니어링을 중심으로 제2첨단 업무지구인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제3첨단 업무지구인 고덕 상업업무지구를 2017년까지 조성될 예정으로 약 8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2018년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내에는 이케아가 입점될 예정이며, 스타필드 퍼스트 하남이 9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코스트코의 입점까지 확정지었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6월 3일로 예정돼 있고, 위치는 문정역 3분 출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