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최근 아파트 단지내상가도 스트리트형 구조가 도입되고 있다. 스트리트형 상가란 점포들이 길을 따라 일렬로 있어 소비자들이 걸으면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거리형 상가를 말한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분양 중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단지 내에 스트리트형 상가가 조성되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단지 내에 마련되는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는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로 지어진다. ‘한숲애비뉴’는 약국을 비롯해 일상 생활에 필요한 각종 의료시설 및 학원, 카페, 레스토랑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대형도서관, 스포츠센터 등 6개 테마로 이뤄진 테마파크도 조성된다.

축구장 15배 크기의 테마파크는 ‘스포츠파크’, ‘라이브러리 파크’, ‘포레스트 파크’ 등으로 꾸며진다.

주변 교통여건은 서울~세종고속도로(개통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개통예정) 등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동, 전용면적 44~103㎡로 지어지며 총 6,800가구로 규모다. 이 중 금회 6,725가구가 일반공급됐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분양가는 790만원대 후반이다.

분양상담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위치한 ‘e편한세상 동탄’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다. 현재 주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동탄2신도시 홍보관 방문객을 위해 기흥역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행 중이다. 또,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신사동 분양홍보관에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