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670번지 일대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가 120㎡ 일부 상담 진행중에 있다. 해당 단지는 서울 고덕 시영아파트를 재건축 한 곳으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 구성이며, 총 3,658세대 대단지다.

전체 주동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으며, 대규모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단지 내 체험형 수경공간, 숲속산책로, 벚꽃길의 배치와 주변에 한강시민공원, 고덕산, 고덕천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으며, 동자근린공원, 두레근린공원, 까치근린공원이 둘러싸여 있는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여 도심 속 자연환경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가진다.

또한, 단지 내 약 9,800㎡ 3층 규모의 대단지만의 특화된 초대형 커뮤니티시설로 대형 연회장, 헬스클럽, 키즈클럽 등의 이용으로 높은 프리미엄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하남 유니온스퀘어 등 생활 편의시설과 강동아트센터, 사회체육센터, 문화체육관 등 문화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으며, 명문학군으로 알려진 명일중, 한영고, 명일여고와 명덕초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과 접근이 용이하고, 5호선 고덕역, 8•9호선 연장 구간, 8호선 연장 구간의 트리플역세권의 핵심구간이다. 사가정길~암사동간 간선도로 개통, 구리-암사대교 준공, 용마터널 등 교통호재가 풍부하다.

강동구는 올해 상반기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조성으로 세계적 가구유통기업인 이케아의 입주(예정)와 삼성엔지니어링 등의 상일동 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조성 등 지역 호재가 많아 이로 인한 대형 평형대의 희소가치 또한 높아 질 것으로 예상 된다.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는 현장 정문 출입구 홍보관(컨테이너사무실)에서 현재 입주상담 진행을 하고 있다.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