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솔루션, 서비스 등 한 눈에 파악 가능

▲ 새롭게 개편된 소프트와이드 시큐리티 홈페이지 화면

[아이티데일리]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뤄졌다. 많은 정보를 한 페이지에 담았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제공하고 있는 보안 솔루션, 서비스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으며, 탁 트인 느낌의 화면 구성으로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시선에서 보다 다양하고 알찬 정보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회사 측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내달부터는 제품 정보, 보안 트렌드, 자사 소식을 포함한 월간 뉴스레터를 발행할 예정이며, 새롭게 블로그(SNS)를 개설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보강한다고 덧붙였다. 추후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한 시스템 구축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IT보안, 위협관리 및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는 보안 규제, 컴플라이언스에 효율적인 대응 방안을 제공하는 IT보안 전문업체이다. 2007년 설립 이후 보안 취약점 분석/관리, 네트워크 보안에 차별화된 사업모델 및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업의 IT보안 및 관리체계 강화에 기여해 왔으며, 폭넓은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글로벌 보안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기업 및 개인 정보보호를 위한 데이터 암호화 저장 솔루션 및 디바이스 ‘데이터로커(DataLocker)’와 기업의 웹 서비스에 대한 보안 위협에 대응, 대량 디도스(DDos)와 봇(Bot)을 통한 웹 트래픽을 통제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솔루션 ‘인캡슐라(INCAPSULA)’ 등 신규 사업을 확대했으며, 현재는 다수의 대기업, 통신사,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학 등 다양한 분야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