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라바짜(Lavazza)가 캡슐커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캡슐커피 및 캡슐커피머신전문업체인 라바짜는 최근 커피 전문점을 들리지 않고도 사무실이나 가정에 커피머신을 두고 원두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감안, 이들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자사 캡슐커피 판매에 나섰다.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무상 a/s를 시행하고 있다.

라바짜에서 내놓는 캡슐커피는 기본에 충실한 EP 제품군부터 일반캡슐과 더블캡슐 두가지로 더블 추출이 가능한 EP MAXI, 다양한 맛과 향으로 구성된 아모도미오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춰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는 물론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 다양한 커피를 자신이 원하는 원두를 베이스로 즐길 수 있다.

라바짜 캡슐커피는 커피 본연의 맛을 지켜내기 위해 갓 로스팅 된 커피를 로스팅 때와 같은 기압에서 압축해 산화를 방지했으며 질소 포장으로 겉을 포장해 안정성을 높였다. 여기에 캡슐 외형을 커피를 내리기 위해 필요한 최적의 압력과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단단한 재질로 구성했으며 최근 논란이 된 비스페놀 A를 사용하지 않고 폴리프로페린(PP)을 이용해 제품을 포장하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한편 라바짜는 SNS,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활발한 국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캡슐커피는 커피를 볶고(로스팅), 곱게 갈아(그라인딩), 원두의 배합가지 맞춰진(블렌딩) 상태의 커피를 캡슐에 넣어 진공포장한 상태의 커피를 말한다. 전용 캡슐커피 머신만 구비하면 손쉽게 커피 전문점 같은 품질의 원두를 내려 마실 수 있으며, 일반 에스프레소 머신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머신을 구입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은 물론 원두커피 입문가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캡슐커피머신은 라바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