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지구에 ‘청당 메이루즈’이 공급된다. 지하 1층~지상 26층, 15개동에 총 1105가구로 메머드급 단지로 특히 전 가구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주택형(전용면적)별로는 △72㎡ 163가구 △84㎡ 942가구 등이다.

단지는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등의 공동체 시설도 마련된다.

이외에 세대 내 모든 등부터 단지내 가로등,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등 단지 전체에 LED등을 적용하였고 외부창호에는 로이유리가 설치되며 열병합시스템의 지역난방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아파트 옥상에는 태양집광판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사각지대가 없는 CCTV 셉테드(CPTED) 인증절차가 진행 중에 있으며, 외주 보안업체의 경비로 2중 안전 시스템을 갖춘다.

KTX천안아산역과 목천나들목이 차량으로 약 5분 거리로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을 갖췄다. 청당초, 천안여고, 청수고,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 천안생활체육공원과 소공원(예정)의 녹지와 정산과 말망산의 조망권을 갖췄으며,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와 가깝다.

청당 메이루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견본주택 예약방문 상담고객들을 대상으로 2박3일 제주도 여행상품권 또는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한달간 실시한다. 5월 중순에는 모델하우스 주차장에서 열기구 탑승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