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술 수준 향상에 힘써온 공로 인정받아

 
[아이티데일리]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가 4월 27일, 28일 이틀 동안 개최된 ‘제22회 정보통신망 정보보호 컨퍼런스(NETSEC-KR)’에 참가해 행정자치부 장관이 수여하는 우수기업대표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최하고 한국정보보호학회(KIISC)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보안, 어디까지 왔나?’를 주제로 금융보안, 산업보안, 기반보호, 보안관제 등의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정보보안 현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우수 연구 사례의 발표 및 앞으로의 정보보안 산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전문가의 강연도 진행됐다.

행사 개회식에서는 대한민국 정보보호 발전에 기여한 우수 정보보호 인력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펜타시큐리티는 암호플랫폼 및 웹보안 전문기업으로 지난 20여년간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 활동을 통해 보안 기술의 수준 향상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펜타시큐리티의 이석우 대표가 상을 수상했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NETSEC-KR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최신 정보보호 기술을 소개하고 주요 전문가들과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됐다”라며, “이번 ‘정보보호 우수기업’ 표창을 계기로 대한민국 보안 기술력을 선도하는 보안회사로 기술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