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PC방 프랜차이즈 아이비스PC방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원칙을 지키는 힘’의 슬로건을 내세워 창업지원을 할 것으로 밝혔다.

해당 내용으로는 PC방 창업비용의 점주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PC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인테리어 공사일정에 대한 책임보장을 언급했으며 약속된 공사일정을 지키지 못했을 시, 해당 입지의 임대료를 본사에서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5월 신규가맹점주에게는 PC이용료 이외의 부가수익에 대한 시스템을 지원하는데 5월 계약자에 한해 ATM기기를 무상설치를 지원함과 동시에 카페 존 설치, 흡연실 설치, 프로게임단 초청 등 PC방 트렌드에 걸맞은 10가지 품목에 대해 무료로 지원한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아이비스PC방은 인테리어 전문 직영 시공사를 운영 해 창업비용의 문턱을 낮췄으며 프로게임단 MVP와 스폰서쉽을 체결해 자사 전국 가맹점 게임이벤트에 초청해 오프라인 지역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가맹 오픈 수 보단 가맹관리에 집중하기 위해 1:1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채택해 탄탄한 가맹관리에 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PC방은 신규 인테리어 컨셉인 카페모나코, 모던기와 컨셉을 출시하며 상권에 따라 폭 넓은 인테리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특허 인테리어에 대한 연구가 진행중인 곳이다.

보다 자세한 창업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매주 목요일 본사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