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KG패스원 대학편입전문학원 ‘미래편입’ 강남캠퍼스는 5월부터 오픈 캠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픈 캠퍼스란 매주 금요일 미래편입 강남캠퍼스의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교수진과의 대면 1:1 Q&A, 시기별 설명회, 무료특강, 식사제공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평소 쌓여가는 학습질문을 편입영어, 편입수학 교수진들에게 직접 1:1 상담 및 학습관련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본인이 희망하는 일시에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또 무료 특강으로는 편입영어 주요 대학 최근 3개년 기출풀이 강좌와 심화완성 초단기 압축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오픈 캠퍼스 기간에는 미래편입의 강의실 및 자습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1 상담 및 무료특강 참여자에게는 도시락, 햄버거 세트 등 식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래편입 관계자는 “편입 준비를 처음 시작하거나 이미 시작한 수험생은 초기에 학원을 제대로 알아볼 기회가 부족하다. 이런 점을 보완해 학원을 무료로 전면 오픈 하여 다양한 체험의 기회와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 캠퍼스 이벤트는 미래편입 강남 캠퍼스에서만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