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휴테크가 ‘2016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달성 소식을 전했다.

이 업체는 안마의자를 전문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하이퍼 S프레임, 자동 체형인식 등 24가지 기능을 갖춘 대표제품 ‘카이’를 비롯해 ‘델피오레’, ‘휴젯’ 등의 안마의자를 렌탈 및 판매한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이러한 연속 수상의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독자적인 안마의자렌탈 서비스가 거론되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렌탈 서비스의 골자는 다음과 같다. 렌탈 기간 만료 시 이용자가 안마의자 소유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렌탈서비스 이용 후 재렌탈 신청 시 안마의자가격 10% 할인이 적용되며, 하나휴테크카드를 이용해 납입할 시 월 1만원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약정기간 중 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 위약금으로 청구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국 안마의자전시장 운영, 자체 R&D센터를 통한 제품 개발, 차별화된 렌탈서비스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브랜드 경쟁력 신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현재 고객감사 및 수상기념 차원에서 안마의자 일시불 구매 시 무상A/S 36개월을 보증하고 있으며, 일정금액을 선입금시 렌탈료가 할인되는 ‘369 렌탈 선입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