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사업·플랫폼개발 등 1~3년 이상 경력자 모집

▲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리더 영입을 위한 ‘원클릭’ 채용에 나선다.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리더 영입을 위한 ‘원클릭’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등 서류 없이 지원 가능한 열린 채용으로 게임 사업, 게임 제작, 플랫폼개발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3년 이상의 열정 가득한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분야의 경우 ▲게임 사업 부문은 사업PM과 게임마케팅으로 ▲게임 제작 부문은 게임 PD·게임 기획·프로그래머·디자인으로 ▲플랫폼개발은 프로그래머·플랫폼 서비스기획·플랫폼 서비스 디자인·시스템 엔지니어·DBA·기술 PM·웹 퍼블리셔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까지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컴투스 채용 사이트의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자신의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을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전 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RPG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를 중심으로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탄탄한 라인업을 통해 국내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로 성장했으며, 지난 2015년에는 연매출 4,335억 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 중 84%의 매출이 해외 시장에서 거둔 실적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컴투스는 2016년에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가고,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역량을 펼쳐나갈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각 본부 및 부서별로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개 채용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성완 컴투스 인사부 이사는 “컴투스는 지원자들의 업무 능력과 열정으로 인재를 선발하는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지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펼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