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0
뉴스홈 > 문화
SKT, 방탄소년단과 졸업·입학시즌 데이터·경품 이벤트최대 75GB 데이터, 설현·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 다양한 경품, 게임·농구·야구선수와 대결까지

   
▲ SK텔레콤이 초·중·고교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6일까지 ‘SK텔레콤 득템학교:더받고득템중대박초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초·중·고교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SK텔레콤 득템학교:더받고득템중대박초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이하 더받고득템중대박초)’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받고득템중대박초’ 이벤트는 전국 초·중·고등학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교를 테마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메인 모델로는 최근 10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기용, 10대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

SK텔레콤은 학생들의 데이터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 온라인 참여와 쿠폰 구매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학생증’을 발급받고 이벤트 소식 등을 SNS로 공유하면 매일 1천 명(총 1만4천 명)에게 100MB 데이터 쿠폰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총 4천 명에게는 공유 횟수를 고려한 추첨을 통해 200MB에서 최대 75GB 분량의 데이터를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SK텔레콤 공식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100MB 쿠폰을 추가 제공하고, 광고모델인 설현과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 4종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단말 구매 고객은 물론 비 구매 고객도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로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학생증 발급 후 단말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0대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하고 알찬 경품들을 제공한다.

▲IPAD Air2 (10명) ▲뱅앤올룹슨 헤드폰 (20명) ▲노스페이스 백팩 (30명) ▲닥터드레 이어폰 (30명) ▲ABC마트 15만원 상품권 (50명) ▲방탄소년단 촬영 소품/콘서트 패키지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등 다양한 경품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 ‘더받고득템중대박초’ 이벤트 경품 내용

스포츠에 대한 10대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학생들이 다양한 국내 인기 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레어템’ 경품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학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프로게임(SKT T1 LoL선수와의 경기 체험, 프로리그 VIP관람권), 프로농구(김선형 선수 등과의 농구 경기, 원포인트 레슨), 프로야구(문학구장 투어, 프로야구 선수와의 만남) 등 인기 스포츠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졸업·입학 시즌을 맞은 학생들이 데이터, 아이패드, 백팩 등 실생활에 필요한 경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10대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올해도 SK텔레콤은 차별화된 상품·서비스와 앞선 단말 경쟁력을 바탕으로 날로 다양화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충족해 고객 만족을 통한 새로운 고객 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