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장군이 물러나고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의류매장은 시즌오프와 함께 봄 상품을 출시하기 이르렀고, 다가올 봄, 여름을 위해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힘쓰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시간적인 여유도 부족할 뿐더러 누구나 한 군데 이상은 아무리 노력해도 부분적으로 빠지지 않는 비만 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허벅지, 복부, 팔뚝, 옆구리 등은 셀룰라이트나 국소지방이 한번 생기게 되면 다이어트로는 쉽게 해결하기 어려운 부위이며, 여름철 비키니라인 혹은 여성들의 패션에 미관상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러한 국소지방 혹은 셀룰라이트는 ‘뼈벅지주사’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로블에비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지방분해주사 ‘뼈벅지주사’는 지방분해 효과가 뛰어난 특수용액을 해당부위에 직접 투입하여 지방세포를 줄여주는 시술로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축적된 부위나 셀룰라이트가 분포되어 있는 부위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메이크오버쇼 ‘렛미인’에 출연, 현재 지방흡입학회 학술이사로 활동중인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환자 개개인마다 셀룰라이트 분포정도와 국소지방 축적정도가 다르다. 때문에 전문의의 세밀하고 정밀한 진단이 필요한데, 잘못된 진단으로 환자가 만족하기 힘든 결과가 초래되거나 나아가 환자의 안전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 “부분적으로 쌓여 있는 셀룰라이트와 국소지방의 비만치료법은 뼈벅지주사 외에도 미쿨와 고주파, 리포덤, 엔더몰로지 등 다양한 시술이 있으며, 개인의 체형이나 비만정도에 맞게 적절하게 병행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겨울철 다이어트 실패나 빠지지 않는 국소지방 혹은 집요하게 남아있는 셀룰라이트에 대해 고민이라면 ‘로블에비뉴’의 ‘뼈벅지주사’로 해결하는 방법을 고려해보자.

한편, ‘로블에비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뼈벅지주사’는 현재 서비스표 출원 등록증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