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지나가도 봄바람이 불어 오려고 하는 이 시점이 피부관리 하기 정말 좋은 시점이다. 찬바람 때문에 많이 건조해진 피부와 건조한 피부를 보습하려고 크림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생긴 성인여드름을 발생하게 한다.

사람의 피부는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이상신호를 보내온다. 피부가 민감해진다거나, 갑자기 주름이 늘어나 보이게 된다. 이로 인해 피부의 피지선이 자극을 받아 뾰루지나 성인여드름이 곳곳에 나게 된다. 여드름원인은 내적인 부분도 있지만, 외적으로 각질이 모공을 막아 피지와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서부터 출발점이다. 따라서 모공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만으로도 여드름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보통은 여드름피부과치료를 생각하지만, 그 피부과에서 여드름치료 하는 시술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 적게는 30만원 대에서 많게는 90만원까지 여드름제거비용이 소요되기 떄문에 정작 여드름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큰 맘을 먹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런 여드름치료비용부담을 최소화하고 집에서 꾸준히 여드름없애기에 딱 맞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여드름에 좋은 천연 팩으로 한방전문기업 보염서에서 출시한”장녹수미안법”이다. 이 제품은 화농성여드름,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 여드름흉터, 가슴여드름, 등여드름,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장녹수지성트러블미안법과 장녹수흠집트러블미안법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보통 지성피부 전용 토너와 로션을 사용하고 수분전용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장녹수미안법”은 동의보감에 수록된 약재의 효능을 활용하여 조합된 여드름없애는방법으로 사용이 간단하며 효과가 좋다.

전문의들은 여드름빨리없애는법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스팀 타월을 활용하여 각질을 최대한 부드럽게 한 뒤, 물로만 세안을 하는 것이 포인트라 하는데 “장녹수미안법”은 그 포인트와 더불어 함께 사용하면 좁쌀여드름없애는법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장녹수미안법”으로 10~15분 정도 천연 팩을 좁쌀여드름피부에 적용하면 효과를 볼 수있지만, 절대적으로 손과 타월 등으로 각질을 벗겨낼 경우 2차 감염에 의해 더욱 심함 트러블과 흉터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한다.

여드름관리법은 충분한 보습을 유지해줘야 하는데, 보염서 제품인 수로부인미안법을 병행하면 탁월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할 만 하다.

자료 제공 : 보염서(www.boyeomseo.com)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