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업체로 이루어진 고품격 웨딩패키지 3월 말까지 한시적 서비스

 ▲사진제공:   구호스튜디오
최근 한 결혼정보업체에서 발표한 결혼비용 실태에 관한 보고서에 따르면 결혼에 필요한 비용은 평균 2억 7천만원이며 이 중 웨딩패키지(스드메) 비용은 약 340만원으로 조사됐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예비 신혼부부들은 저가 웨딩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러한 저가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평생 한번뿐이면서 행복해야 할 결혼식을 망칠 수 있다.

저가 패키지는 보통 신생 업체가 웨딩박람회 등을 통해 내놓는 경우가 많은데 속을 들여다보면 문제 투성이다. 저렴하다고 하지만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추가 비용때문에 오히려 정상적인 가격보다 더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위약금 또한 엄청나 취소할 수도 없다. 결국 많은 신혼부부들은 비싼 금액을 지불하며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계속 진행하게 된다.

특히 대부분의 저렴한 패키지에는 플래너가 참여하지 않는 것도 큰 문제로 지적된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처음 하기 때문에 경험이 없을 뿐더러 관련 정보도 부족해 플래너의 도움이 필수적이다. 실제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는 어떤 플래너를 만나느냐에 따라 성공여부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처럼 플래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음에도 저렴한 패키지에는 플래너가 빠져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이유로 웨딩패키지를 선택할 때 신혼부부들은 패키지에 구성되어 있는 내용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검토해야 한다. 어떤 업체가 패키지에 포함돼 있고, 각 업체별로 제공되는 내용이 무엇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또 저렴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업체는 추가 비용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나중에 말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계약 시 명시된 조건 외 추가 비용 발생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외에 웨딩패키지를 진행하는 업체와 플래너를 신뢰할 수 있는지도 알아봐야 한다. 웨딩업계에는 갑자기 사라지는 업체도 많아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결혼 시즌인 봄을 맞아 아모르웨딩컨설팅은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착한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많은 신혼부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드메 업체들로 이루어진 고품격 웨딩패키지를 3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모르웨딩컨설팅은 웨딩홀부터 스드메, 혼수, 신혼여행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최고의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섬세한 감각과 오랜 경험을 가진 플래너들의 맞춤 상담과 밀착동행 서비스는 예비신혼부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weddingamor.co.kr 나 대표 전화(02-511-0776)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