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중 강남 인근에 위치한 하남시는 서울로 곧바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교통, 학군, 생활, 비즈니스 등 최상위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하남 미사 강변신도시는 주요 업무시설과 다양한 생활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문정 위례신도시를 이을 대형 오피스텔 수요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끓고 있다.

게다가 서울 지하철 9호선의 하남 연장 노선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추가검토 사업으로 반영됐다고 새누리당 이현재 의원이 밝혔듯 9호선 연장노선은 고덕에서 현재 건설 중인 5호선 연장노선(하남선)과 환승될 예정으로 5호선을 이용하게 될 하남시민들도 강남 진출이 용이해진다

미사강변신도시는 삼성엔지니어링 본사, 세스코, 세종텔레콤,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등의 기업들이 입주해 1만 여명이 상주하고 있으며,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약 38,000명), 강동첨단업무단지(국내외 10여개 기업, 15,000명), 엔지니어링복합단지(약 200여 개 기업 16,000명), 등이 예정되어 기업체 종사자들, 총 7만 6천명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분석된다.

우성건영이 하남미사 강변신도시에서 맞춤형 풀옵션 오피스텔 ‘미사 르보아파크’를 분양하고 있어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사 로보아파크’는 하남 미사강변지구 중심상업지구 1-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6층, 지상 18층으로 727실로 구성된 전용면적 18~24㎡로 1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원룸형이다. 미사중심의 첫 자리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이며 미사강변도시에서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췄다는 평가다.

오피스텔 투자는 수익형부동산으로 부동산전문가들은 투자 대비 수익률에 따라 투자이익이기 때문에 분양가가 저렴하면 수익률은 높아져 투자자는 분양가가 저렴한 곳을 우선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실패를 줄이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같은 지역 내에 분양가가 저렴하면 수익률은 알아서 상승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주변보다 저렴한 분양가 상품을 선택 하는 것이 좋다.

수익형 부동산인 미사 르보아파크 오피스텔은 대형 배후수요로 인하여 투자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분양가는 현재 1억1천만원~ 1억2천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어 미사지구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평이다.

또한 대출 시 임대보증금을 제외하고 3천 만원 대에 분양 받을 수 있다. 투자자들은 다른 신도시 지역의 투자금 3분의 1 수준이며 같은 금액으로 3채를 구입시 월임대수익과 매매값이 다른 지역 1채보다 수익률이 높다는 분석했다.

초역세권인 미사르보아파크는 2018년 개통 예정인 미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빠른 출퇴근이 예정되어 있다. 삼성역에서 약 12km 거리에 있어 강남과 가깝고 간선급행버스 (천호~하남간) BRT가 운행되어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 5번 출구와 인접하다. 또,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은 20분대, 잠실은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미사 르보아파크’는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오피스텔로서 호텔형, 비즈니스형, 주거형으로 A,B,C,D 타입으로 구성됐다. A타입‘호텔형’은 호텔형 파우더룸과 화장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활용을 고급스럽게 극대화 했다. B타입 ‘비즈니스형’은 비즈니스 수요를 위해 사무용 책상등 개인 집무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했다. C타입과 D타입 ‘주거형'은 주방 및 수납공간 등을 특화했다.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기쿡탑, 최고급 일체형 비데, 천정형 펜코일 에어컨등 입주시 생활에 가능한 편의제공 옵션 일체를 제공한다. 캠핑용품등 대형물품등을 보관할 수 있는 오피스텔 입주민 전용창고(공용시설), 공동세탁실, 옥상정원, 자주식 주차, 에너지절감형 LED시스템 등도 마련된다.

‘미사 르보아파크’는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준공시까지 들어가는 자금을 최소화 하여 회사보유분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준공은 2017년 하반기다.

분양가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대표전화 1600-9035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