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전국중고피아노연합)
 
중고피아노 판매나 처분 계획 등이 있는 소비자들은, 보통 판매처를 먼저 확인한다. 그 다음 매매가격이나 시세가 궁금해질 것이다. 중고피아노는 보통 모델명이나 제조년도 기본 정보 이외에도 내부, 외부 상태 등에 따라 가격이 결정된다. 모델명과 년도는 소비자가 쉽게 확인 가능하지만, 악기 상태는 중고피아노가격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 됨에도 불구하고 정확히 파악하기가 어려운 부분이다.

또한 중고피아노가격이란 명확히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업체 별로 상이해, 일반 중고물품처럼 혼자 쉽게 처분하기에는 까다롭다 여길 수 있다. 무게도 무겁고 평소에 꾸준히 관리해 두지 않았다면 내부 상태 확인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중고피아노 매입-매매 전문 업체를 통해 먼저 감정을 받아보면 도움이 된다. 중고피아노 팔기, 사기 등 관련 거래는 물론 운반, 조율까지 진행 가능해 한번에 깔끔하게 처분 하기에 좋다. 최근에는 온라인 전문 업체가 많이 생겨나,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를 남길 수 있다. 전화 한 통만 하면 전문가의 직접 방문으로 감정-판매에 빠른 거래가 진행된다.

이처럼 효율적인 중고피아노 매매를 위해 전문 업체를 찾는다면 서울에 소재한 K뮤직피아노(www.kmusicpiano.com) 가 눈에 띈다. 해당 업체는 야마하피아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국내,외 모든 브랜드 중고피아노에 대해 나름의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 철칙을 지키며 운영하고 있다.

그밖에 피아노를 다른 곳으로 옮길 일이 있는데 운반이 조심스럽거나, 평소 중고피아노 음 관리를 잘 해두고 싶다면 운반과 조율 서비스 등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K뮤직피아노는 송파, 강남, 강북 등 서울 전 지역과 일산, 안양, 양주 등 경기도 수도권 전 지역에 방문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지방 권에서도 청주, 구미 등 전국적으로 방문 수거를 지원하고 있다. 국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은 어디든지 편리하게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를 진행하게 되는 것이 이점이다.

‘K뮤직피아노’의 중고피아노 판매, 구입 신청과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전화(010-8285-3399)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