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바람 속 춥고 추웠던 겨울이 서서히 물러가고 날씨가 풀리면서 봄이 다가오고 있다. 이 시기에는 겨울 동안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리기 위해 피부 재생관리 제품을 고르는 데 부쩍 신경을 쓰게 된다.
그중 마스크팩은 에센스를 가득 담고 있어 한 번의 사용으로도 효과가 뛰어난 데다 사용법이 간편하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피부 상태에 따라 미백, 보습, 피부재생 등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의 구매 유혹을 불러온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기보다는 집에서 쉽게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플라랩(PLALAB)에서는 말 태반과 마유를 주성분으로 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의 2중 기능성 제품인 플라센타 마스크팩을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이 마스크팩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식약처 고시 기능성 미백 원료)성분과 아데노신(식약처 고시 기능성 주름 개선 원료)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희소가치가 높은 갈기 마유와 말 태반을 사용한 고보습의 에센스 마스크팩이다.

대나무 펄프에서 추출한 99% 순 식물성 섬유소재의 시트지를 사용하여 천연실크에 버금가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자극을 줄이고 피부에 빠르게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피부재생의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 외에도 피부에 자극을 주는 1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플라센타 마스크팩은 미국 FDA 테스트를 통과하고, OTC 의약외품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플라랩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labkorea.com)에서 다가오는 2월 말까지 이벤트 진행을 통해 전제품 무료배송, 신규가입 시 전제품 20% 할인쿠폰 증정과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서둘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