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사이에 남성들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은 포마드 헤어는 클래식한 멋과 동시에 깔끔함과 세련미까지 함께 연출할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헤어 스타일링이다.

또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헤어왁스 제품을 이용해 비교적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포마드 헤어는 계속해서 남성들에게 인기를 유지할 전망이다.

이러한 포마드 헤어는 남성헤어왁스 제품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윤기 있는 포마드 헤어를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 최근 헤어왁스 제품에 천연추출물을 첨가하여 사용자의 모발과 두피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남성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 슈돌츠(대표 임재호)가 화제다.

남성 헤어제품 전문 브랜드 슈돌츠에서 출시한 ‘오리지날 골드 포마드왁스’는 강력한 고정력과 거부감이 들지 않는 은은한 향기,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슈돌츠 포마드왁스는 손쉽게 씻어낼 수 있는 수성타입(water based)의 제품으로 모발과 두피에 잔존물을 남기지 않으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막을 형성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성분 외 30가지 천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두피와 잦은 스타일링으로 지친 모발을 보호하고 강화시켜 준다.

이에 슈돌츠 임재호 대표는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성분의 헤어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어 “슈돌츠에서는 남성들에게 트렌디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건강한 두피와 모발까지 생각하는 헤어제품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남성 헤어제품 브랜드 슈돌츠에서 출시한 슈돌츠 포마드왁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dolz.co.kr) 또는 슈돌츠 고객센터(070-7685-0123)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