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모바일 재테크’라는 말이 유행할 정도로 최근 리워드 광고가 모바일 시장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학생, 직장인, 전업주부 등 출퇴근 자투리 시간에 맞춰 큰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이득을 얻을 수 있어 스마트폰 사용자들 중에서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 온라인 전문마케팅 ㈜우호와 ㈜리워드톡이 만나 타 리워드 앱들과는 달리 높은 보상을 내세운 확실한 광고매체 캐시톡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하루에 40~50번, 많게는 90번까지 스마트폰을 확인한다고 한다. 이때 빠질 수 없는 어플이 바로 카카오톡이다.

이제는 광고도 개인매체 시대, 내 친구에게 광고를 직접 전달하는 캐시톡은 카카오톡을 이용해 캐시톡이 제공한 광고를 친구에게 전달하면 건당 50원을 받는 새로운 광고매체로 보상을 쌓는 쏠쏠한 재미도 볼 수 있다.

또, 타 리워드앱과는 달리 캐시톡은 포인트를 실제 사용가능한 현금으로 환급 받는 방법도 굉장히 단순하며 환급조건 또한 5천원으로 50원이라는 높은 보상에 비해 굉장히 낮은 편이 었다.

캐시톡의 관계자는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캐시톡은 다른 리워드앱들 과는 달리 1건당 50원이라는 높은 보상을 제공하며, 높은 보상과 간단한 방식으로 인해 광고의 전파속도 또한 굉장히 빠르고 확실하다"고 말했다.

한편, 캐시톡 광고 참여 및 적립금 확인은 www.cashtal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