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들의 기초실력향상 위해 기초이론 강의 무료 제공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이론 특강이 무료로 제공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듀윌은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은 기초이론 강의를 수강하면서 시험에 대한 감을 잡고 기초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되었다.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의 특징을 살펴보면 각 과목에 대한 기초 용어 정리와 전체 흐름 잡기로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기초실력을 쌓아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에서부터 기초가 약해 시험준비에 어려움을 겪었던 기존 수험생들도 수강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강기간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수강과목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 공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로 모두 수강할 수 있다.

PDF 자료가 별도 제공되어 이를 잘 활용하면 학습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에듀윌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과 PDF 자료는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과 다운로드를 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0원 합격반’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0원 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고,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됐다.

‘0원 합격반’을 수강한 후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수강료를 100% 현금 환급해 준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한 번 취득하면 평생 자격이 유효하며, 나이제한 없이 언제든 전문직으로 활동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6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9일(토) 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