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과 같은 여드름피부는 여드름치료나 여드름화장품을 통해 붉은여드름자국을 남기지 않도록 꾸준히 트러블케어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 피부는 피지 분비가 활발하기 때문에 피지조절을 통해 여드름케어를 해주어야 한다. 그렇다면 여드름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여드름관리법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얼굴부위별여드름원인에 대해 알아보자.

여드름은 턱여드름, 목여드름, 인중여드름, 볼여드름 등 얼굴 부위에 따라 나눌 수 있다. 특히 턱여드름은 청소년 시절보다 성인이 되어서 주로 발생하게 되는 성인여드름 중 하나이다. 따라서 턱여드름피부과를 방문하여 턱여드름흉터, 턱여드름치료를 하고, 턱여드름 피부과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이러한 턱여드름원인과 턱밑여드름원인은 내부적, 외부적인 요인으로 나눌 수 있다. 외부적인 요인으로는 얼굴 중 두께가 두꺼운 부위로 각질이 원활히 떨어지지 못해 모공을 막아 여드름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내부적인 요인으로는 열 순환 장애가 있으며, 여성의 경우에는 생리통이나 생리주기 불규칙으로 인한 자궁 기능 손실을 턱여드름원인과 함께 입주위여드름원인으로 꼽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위별여드름원인과 성인화농성여드름원인은 호르몬과 피부 접촉 등 내, 외부적 요인으로 나눌 수 있다.

사춘기에도 깨끗하던 피부가 성인여드름으로 울긋불긋해지면서 성인여드름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무엇보다 성인여드름빨리없애는법과 성인여드름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성인여드름치료 및 여드름흉터제거 방법으로는 피부과에서 색소침착 때문에 여드름자국레이저 시술을 받거나 약국여드름약과 같은 여드름치료제, 성인여드름치료제를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한의원 및 피부과 시술의 경우에는 여드름치료비용이 만만치 않으며, 특히 여드름약은 피부의 건조함이나 가려움증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여드름약추천 판매 제품도 자세히 알아본 후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드름케어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여드름약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1위 성인여드름화장품이나 여드름케어제품, 여드름케어화장품을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 여드름자국없애는법, 여드름자국없애는방법 중에서도 여드름자국없애는화장품 및 연고를 이용하려 한다면 무엇보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사용해서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201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인기 기능성화장품 브랜드(http://me2.do/5BEeBVW2)의 TS 클래리파잉토너와 TS 스팟 플러스 제품은 순한 화장품이며, 그 중에서도 TS 스팟 플러스는 성인여드름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화장품이다. 먼저 TS 클래리파잉토너는 피부진정과 자극완화 효과를 가진 특허성분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유지시켜 주어 트러블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TS 스팟 플러스는 트러블 부위 집중 컨트롤 제품으로 성인여드름 부위에 여드름연고와 함께 발라주어도 좋다.

겟잇뷰티에서 여드름없애는방법으로 압출기 사용보다 추천한 천연성인여드름화장품과 함께 더욱 효과적인 여드름케어를 하고 싶다면 성인여드름에 좋은 음식을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성인여드름에 좋은 음식으로는 검은콩, 토마토, 양배추 등이 있으며, 육류나 인스턴트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여드름토너 판매순위 1위의 토나 사용도 권장한다.

평소 좁쌀여드름과 성인여드름 자국이 고민이라면 단기간 내 효과를 기대하기 보다는 연고와 겟잇뷰티 인기순위 1위 성인여드름화장품추천제품인 스팟, 비누, 스킨로션, 수분크림, 패치, 천연 팩 등의 성인여드름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여드름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